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담벼락에 색을 입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7 14:15:18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5일(토) 소보면 위성1리 마을회관 앞에서 군위 지역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증진교육을 위해 관내 1388청소년지원 단원들과 효령 중·고등학교 학생30여명이 함께 마을벽화그리기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원인 ‘그리담’ 운영자 이윤정 회장 외 다수의 단원들과 효령 중·고등학교 솔리언또래상담자들이 함께 노후된 벽면에 밝은 그림으로 채색하여 마을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어줬다.

이날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마을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며 예쁘게 담장을 칠하면서 힘들지 않았고 주말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서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근종은 “주말에 관내 청소년들이 지역에 봉사활동을 하며 이웃과 소통하고 배려하는 기회를 가져서 좋았다." 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행복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겠다." 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