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적읍, 상반기 평생학습 작품 전시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7 14:26:56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석적읍은 상반기 평생학습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들과 공유할 수 있는 작품전시회를 5월 27일부터 6월 15일까지 3주간 석적읍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홈패션,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등 3개 강좌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 10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강기간동안 배움을 통해 만든 작품을 선보임으로써 자신에게는 성취감을 심어주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볼거리 제공 및 평생학습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전시회를 마련했다.

석적읍 평생학습은 2016년도 청사 이전과 함께 시작해 현재는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19개 강좌를 개설하여 2019년 상반기 현재 400여 명이 수강하고 있다.

김동연 석적읍장은 “상반기 강좌 종강을 앞두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게 다채로운 강좌들로 하반기 평생학습강좌를 개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