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안동센터,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30 18:12:38

[청송타임뉴스=이언호기자]청송군은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안동센터에서 지난 27일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윤경희)에 장학기금 5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안동센터는 지난 2월18일부터 4월29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명품청송 군민대학」의 한 과정인 ‘크리스토퍼리더십 교육’을 실시했으며, 의사소통 능력향상, 타인의 생각 경청, 잠재능력 발휘 등의 내용으로 24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장우석 소장은 “리더십 교육을 통해 군민의 자존감과 긍정적 사고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뻤고, 강사들의 뜻을 모아 그동안 받은 강사료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작은 행동이 모여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크리스토퍼 정신을 몸소 실천하여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윤경희(청송군수) 이사장은 “수강생들에게 자신감과 진취성을 길러주기 위해 크리스토퍼리더십 청송과정 교육을 운영하고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마음을 모아준 안동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