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대구시 신청사 건립 유치위원회 회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30 18:59:04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30일 군청 군민소통관에서 대구시 신청사 건립 유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유치위원회 자체 분과위원회를 조직하여 신청사 유치 전략과 홍보활동을 체계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02명으로 구성된 유치위원회는 위원장, 부위원장, 정책분과, 홍보분과, 대외활동분과, 지원분과, 소위원회로 구성하고 각 분과 위원장을 선출했다.

또한 대외홍보활동에 중점적으로 주력하자는 주 내용으로 홍보 방안에 대한 수많은 아이디어와 의견이 나왔다. 달성군은 이날 회의결과를 토대로 정책을 반영하여 신청사 유치 전략을 펼칠 예정이며 유치위원회 회의는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김문오 군수는 “유치위원들의 노력으로 달성을 대구의 변방으로만 여겨왔던 타 구 시민들의 그릇된 인식이 점차 바뀌어가고 있다. 대구시 신청사 화원 유치를 위해 여러분들의 도움과 전폭적인 지지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앞으로 방향과 전략을 잘 세워 힘차게 나아가면 우리 바람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