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8회 예천예술제
| 기사입력 2019-06-01 10:53:33
[예천타임뉴스=채석일](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예천지회에서는 5월 31일 저녁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6월 1일까지 이틀에 걸쳐 예천읍 한천 도효자마당 일원에서 제8회 예천예술제를 개최했다.

개막식에는 각종 봉사연주 및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한천색소폰동호회의 색소폰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장창호 예천부군수를 비롯한 신향순 예천군의회 부의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어서 펼쳐진 가족노래자랑은 평소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은 군민들 중 2인 이상 가족을 구성하여 가족간 화합을 통해 숨은 실력과 끼를 맘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져 관람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한마음 백일장을 비롯해 가족사랑 그리기대회, 퓨전탈춤 사진촬영대회가 펼쳐져 한여름 뜨거운 태양의 열기만큼 열정 넘치는 군민들의 문화 예술 한마당 잔치로 이어졌다.

또한, 1일 오후에는 청소년 페스티벌이 함께 펼쳐져 평소 학업을 병행하며 활동하는 관내 청소년 동아리 팀들의 멋진 공연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맘껏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휘 예총예천지회장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일상에 지친 군민들이 삶의 여유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