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시각장애노인 경로잔치 개최
전찬익 | 기사입력 2019-06-02 11:10:46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사)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경주시지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웨딩파티엘에서 시각장애인 경로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병길 시 의장, 김일근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장, 도의원, 시의원, 각 장애인단체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시각장애노인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 건강을 기원하며, 노인을 존경하고 공경하는 마음가짐을 갖는 경로효친사상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됐다.

(사)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경주시지회의 주관으로 경주시각장애인협회 노인회원 및 보호자, 자원봉사자 포함 약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효행시상식 시작으로 카네이션 및 기념품 전달, 행운권 추첨 등의 행사 순으로 진행 되었다.

김진태 시민행정국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사회가 신뢰와 공경이 가득한 사회, 어르신들이 존경받는 사회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지역의 지도자들 힘을 모아서 장애인분들이 살기 좋은 경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