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토우회 일손나눔 및 이웃사랑 실천
- 1일, 괴산군 건우회와 함께 청안면 농가 및 어려운 이웃 찾아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6-03 13:37:26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도청 토목직 공무원 모임인 토우회(회장 : 자연재난과장 이병로)와 괴산군 토목직 공무원 모임 건우회(회장 : 안전건설과장 김현용) 회원 40여명은 1일 합동으로 괴산군 청안면 문당리의 농가를 찾아 생산적 일손봉사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충북도 토우회, 괴산군 건우회 회원들은 오미자 순치기 작업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일손을 보태고, 생산적 일손봉사료를 청안면 관내 독거노인과 장애인부부가정에 기부하는 일손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토우회는 작년에 이어 봉사료 전액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일손봉사 후에는 회원들의 기술역량 강화를 위해 교량 거더 제작 공장을 찾아 제작공정을 꼼꼼히 살피고 선후배간 토론을 실시하는 등 업무연찬에도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토우회 이병로 회장은 “토우회는 앞으로 본연의 업무도 중요하지만 생산적 일손봉사를 통해 일손이 부족한 농가도 돕고, 이웃사랑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