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금수면 직원, 가나안 농장에서 먹‧자‧쓰‧놀 실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3 14:51:5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금수면에서는 3일 12시 금수면 명천2리에 있는 가나안농장(대표: 구교철)에서 면 직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경제살리기등의 일환으로 먹‧자‧쓰‧놀 운동을 펼쳤다.

먹‧자‧쓰‧놀 운동은 성주군에서 지난해 연말부터 성주에서 먹고 자고 쓰고 놀자는 취지로 애향심과 지역사랑 고취는 물론 인구증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지역발전의 원동력을 확보하고자 범 군민 운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시책이다.

이날 금수면 직원들은 가까운 곳에서 신선하고 푸짐한 중식시간을 보낼 수 있어 즐거워하며, 앞으로도 청정금수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먹‧자‧쓰‧놀 운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임을 비쳤다.

여갑숙 금수면장은 “먹‧자‧쓰‧놀 운동과 더불어 금수가 관광지이니까 식당 등 식품접객업체에서 솔선수범 청결의식을 갖도록 찾아가는 클린지도점검을 병행할 계획"이라며, “지역민은 물론 많은 관광객들이 올 수 있도록 먹‧자‧쓰‧놀 운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수면에서는 성주전통시장과 성주생명문화축제‧성주참외페스티벌에서도 먹‧자‧쓰‧놀 운동을 실천하고 홍보한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