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2019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 “동행”
- 6월5일부터 9월 5일까지 매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
| 기사입력 2019-06-05 08:58:03

[예천타임뉴스=채석일](사)한국예총 예천지회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 ‘동행’을 5일부터 9월 5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0분 한천 도효자 마당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6년째 이어가는 음악회 ‘동행’은 여름이면 지역민들의 휴식처와 삶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특히, 출연진들이 모두 재능기부로 무대를 채우고 있어 지역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한국예총 예천지회 권예성 국장은 총 20회 차 중 6월 5일 개막 공연과 9월 5 폐막공연에는 7080밴드 “동행"과 외부에서 초청한 4개팀의 공연으로 무대를 장식하고, 그 외 13회 차에는 예천의 각종 예술동호회의 공연으로 지역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예천 문화예술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지역 예술인들이 함께 동참해 주었으면 좋겠고 학원, 학교, 동아리 단체들의 무용, 음악, 악기,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출연도 가능하니 많은 군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