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북경제포럼, 제9회 자선골프대회 개최
- 도내 경제인들, 자선골프대회 계기로 2천만원 기부금 이웃돕기 모금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6-05 10:27:50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사)충북경제포럼은 6월 4일(화요일) 천룡CC(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안로 347-123)에서 포럼회원과 경제인 등 23개팀 92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9회 충북경제포럼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충북경제포럼 회원 및 도내 기업인 등이 참여하는 골프대회이며, 참여자가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의 성장은 물론 충북경제 4%실현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골프대회를 준비한 충북경제포럼 김해수 문화체육분과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골프 뿐만 아니라 지원금 전달행사까지 진행되어 운동을 통한 건강도 챙기고, 회원간 친목도 도모 하고, 정보교류도 하고, 기부도 하는 1석 4조의 효과를 거두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충북경제포럼 차태환 회장은 ‘앞으로도 도내 경제인들간에 정보교류의 장을 자주 마련하여 충북경제 4% 조기실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사)충북경제포럼은 지난 1998년 설립된 이래 명사 초청 조찬강연회를 지난달까지 204회에 걸쳐 개최하는 등 지역의 대표적인 경제단체로자리매김하고 있고, 지역순회세미나, 전문가 초청 토론회, 좌담회 등 통한 지역활성화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