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19 ITF 김천국제남녀테니스대회 개막
- 국제남녀테니스대회 오는 10일부터 14일간 열전 돌입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5 12:00:54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2019년도 ITF 김천국제남녀테니스대회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코트에서 열린다.

국제테니스연맹과 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대한테니스협회 및 경북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세계 10여개국의 선수와 임원 등 300여명이 출전해 우승을 향한 힘찬 스매싱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남녀 각각 2개 대회가 연이어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국내 실업팀 최강자들과 국가대표후보선수를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의 기량을 점검함과 아울러 상위 레벨로 도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 국가와 개인의 명예를 걸고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만큼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김천시민을 비롯한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께서는 수준 높은 경기를 마음껏 관전하시면서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