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찾아가는 도로명주소 어린이 홍보교실’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1 14:18:33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관내 초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지역사회교과 수업과 연계한 도로명주소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올바른 표기방법과 위치 찾기 활용교육을 위해‘찾아가는 도로명주소 홍보교실’을 운영한다.

달성군에서 운영하는‘찾아가는 도로명주소 어린이 홍보교실’은 지난해부터 올해 5월까지 6개 초등학교 3학년 265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담당공무원이 1일교사로서 행정안전부 홍보 영상자료를 활용하여 도로명주소로 길 찾기 및 도로명주소의 이해와 활용방법에 대해서 수업을 진행했으며 참여퀴즈를 통한 수업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참여를 희망하는 관내 초등학교는 언제든 달성군청 토지정보과(☏053-668-3063)로 신청하면 된다.

김문오 군수는“찾아가는 도로명주소 어린이 홍보교실은 다양한 계층의 눈높이에 맞춘 홍보를 통해 미래에 주사용자가 될 어린이들이 도로명주소를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