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창건설 김치수씨, 도남2리 경로당에 에어컨 기증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2 14:46:1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부창건설은 6월 11일, 성주군 대가면 도남2리 경로당에 에어컨1대(160만 원 상당)를 기부 하였다.

2018년 2월2일 성주의용소방대 연합회장으로 취임한 김치수씨는 평소에도 현금, 현물 기탁, 재능기부를 통한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사회복지에 기여하고 있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지원 ,복지시설 물품 지원 등 사회복지사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성주군에 큰 힘이 되고 있다.

㈜ 부창건설 (사장 김치수)은 “작년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에어컨이 노후하거나 고장 난 경로당이 있어서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에어컨을 기증하게 되었으며 어르신들이 시원하고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뜻을 밝혔다.

배재만 군의원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에어컨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며 어른들이 항상 건강하시도록 노력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병환 성주 군수는 “(주)부창건설의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바람처럼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여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대비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한편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하시는 개인 및 단체는 주민복지과로 연락(☎ 930-6242~7)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