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여성합창단,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개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전보훈병원에서 음악회 열어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12 19:48: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 여성합창단이 13일 저녁 6시 신탄진 대전보훈병원 로비에서‘찾아가는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보훈환우와 가족, 병원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에게 친숙한‘베사메무초’외 8곡의 아름다운 선율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힐링음악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대상자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덕구 여성합창단 김창옥 회장은“찾아가는 공연을 매개로 지역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오는 11월 초 한남대학교 서의필홀에서 개최되는 정기연주회도 많은 관심 가져 달라"고 말했다.

한편, 2002년에 창단된 대덕구 여성합창단은 병원, 복지시설 등을 방문하여 공연하며 문화소외계층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