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함께 모여 응원해요!
16일 오전1시 세종호수공원서 시민 참여 거리응원전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13 11:01:24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16일 오전 1시에 열리는 ‘2019년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에 맞춰 세종호수공원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거리 응원전을 펼친다.

이번 응원전은 FIFA가 주관하는 대회에서 한국 남자축구 사상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한 우리나라 U-20 대표팀을 응원하고, 세종시민이 함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응원전은 14∼15일 열리는 세종호수예술축제의 메인 무대와 500인치 크기의 대형스크린을 활용해 진행되며, 경기 전 사전 응원전과 치어리딩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이춘희 시장은 “36년 만에 U-20 월드컵 4강 진출에 이어 결승까지 진출한 우리나라 선수들을 자랑스러워하는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것"이라며 “이번 응원전에 많은 시민들이 모여 흥겨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