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스마트 직원안내 시스템 구축 운영
- 직원 및 업무, 군정홍보는 화면 터치로 -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13 17:32:10

[의성 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이 부서와 업무내용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군청 1층 현관 및 각 부서 입구에 ‘스마트 직원안내시스템’을 구축하여 11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스마트 직원안내시스템’은 내방객들이 부서를 찾을 때 스마트폰 처럼 화면을 터치해 군청 각 부서 및 담당자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1층 본관에 설치된 키오스크는 부서별 조직도, 청사안내,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관광안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부서별 출입구에는 해당부서 공직자의 담당업무, 좌석배치도, 사진, 전화번호 등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군은 이번 ‘스마트 직원안내시스템’구축을 통해 본청 및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 등 의성군 산하 전 공직자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담당직원을 찾아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함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 행정은 군민편의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으로 군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소통행정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