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취약계층 이불세탁’실시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14 19:06:28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 춘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3일(월) 춘산면 대사리 일대에서‘취약계층 이불세탁’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세탁봉사에는 협의체위원 10명와 자원봉사자 3명의참여로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과 장애인 15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겨울동안 사용한 이불 30채를 수거하여 깨끗하게 세탁한 후 전달했다.

한 어르신은 “겨울동안 묵은 이불을 어떻게 세탁할지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뽀송뽀송하게 세탁하여 직접 전달해 주니,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윤병식 민간위원장은 “깨끗한 이불을 받으시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봉사의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협의체가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탁봉사는 의성군자원봉사센터의 세탁차량을 지원 받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를 방문하여 이불을 수거 및 세탁 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