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도서관, 다채로운 7월 문화프로그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4 19:17:08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립도서관은 오는 7월,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 5일(금)에는 ‘성교육 하는 아빠’ 박제균 강사를 초빙하여 “자녀 성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평소 부모들이 어렵게만 생각했던 자녀 성교육 고민해결을 통해 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하고 가족애를 돈독히 하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

‘성교육 하는 아빠’ 박제균 강사

달성군립도서관 전경
7월 6일(토)부터 27일(토)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꽃도 피고, 책도 펴고"라는 주제로 농학박사 김해숙 교수의 인문학 강좌(총4회)가 진행된다. 이 강좌는 선비들이 사랑한 꽃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보고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

조병로 달성군립도서관장은 “도서관은 우리 삶의 일부로 자리잡은 생활 문화 공간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 곳이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책과 함께 지역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는 6월 25일(화) 9시부터 진행되며, 참여비용은 무료다. 신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053-584-0284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