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없는 태백교육, 함께하는 뮤지컬 Let’s go Hit it! 공연
최동순 | 기사입력 2019-06-16 09:38:46

[태백타임뉴스 = 최동순 기자]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은 6월 14일(금)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Let’s go Hit it!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미동초, 상장중, 황지고 등 7개교의 학생들과 지역아동센터, 학부모,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두 차례 진행된 공연 내내 뜨거운 반응과 큰 호응을 나타냈다.

이번 공연은 학교폭력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학교폭력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유치하였으며,

학교폭력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음악과 춤을 통해 재미와 흥미를 느끼게 하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했다.

뮤지컬 공연 외에 야외마당에서는 흡연예방, 장애인식개선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열려 보고 듣고 체험하는 실제적인 학교폭력예방활동을 펼쳤다.

홍성옥 교육장은 “이번 공연이 청소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생각해보고, 학교폭력 없는 건전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