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세상에 이런 농구가’ 성료!
3대3 농구대회를 비롯해 청소년 동아리 공연,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16 10:23: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15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8층 체육관에서 청소년과 지역주민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청소년 어울림마당 ‘위(we)드림, 세상에 이런 농구가~’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전청소년위캔센터(대표 권부남)에서 주관해 3대3 농구대회로 열렸으며 중고등부 및 대학부 18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스포츠를 통해 서로간의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에 앞서 사물놀이, 댄스 등 청소년 동아리 3개 팀이 흥겨운 공연을 펼쳤으며 농구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행사장에서는 랜덤탁구게임, 컬링, 페이스페인팅, 로봇축구 등 15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시작해 오는 9월까지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열리며 매달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젊음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가 올해 벌써 두 번째 열렸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학생들이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면서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끼와 열정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