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새 역사를 쓴 태극전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16 11:18:33
허태정 대전시장이 16일 대전 중구 중앙로역 네거리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결승전 응원전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은 16일 대전 중구 중앙로역 네거리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결승전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 경기를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고 소감을 밝혔다.

허태정 시장은 “우승을 하지는 못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FIFA U-20 월드컵 준우승이라는 새 역사를 쓴 태극전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우리 대표팀은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돌풍을 일으켰고 온 국민은 물론 전 세계가 그들을 주목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값진 성과고 감격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대표팀에 함께한 대전시티즌 소속 이지솔·김세윤 선수가 너무나 자랑스럽다"며 “값진 준우승과 이 뜨거운 열기가 우리나라 축구의 미래는 물론 대전시티즌의 미래를 밝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태정 대전시장_2019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결과에 대한 메시지>

우승을 하지는 못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FIFA U-20 월드컵 준우승이라는 새 역사를 쓴 태극전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그리고 늦은 새벽까지 열띤 응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이번 대회에서 우리 대표팀은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돌풍을 일으켰고 온 국민은 물론 전 세계가 그들을 주목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값진 성과고 감격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한다.

특히, 대표팀에 함께한 대전시티즌 소속 이지솔·김세윤 선수가 너무나 자랑스럽다. 값진 준우승과 이 뜨거운 열기가 우리나라 축구의 미래는 물론 대전시티즌의 미래를 밝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