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리농산, 달성군 구지면에 여름철 김장김치 500박스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7 20:26:50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구지면은 함안 농업회사법인 ㈜아라리농산(대표 허금숙)이 17일, 구지면 저소득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김치 5kg 500박스(시가 1300여만원 상당)를 지정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치를 후원한 허금숙 대표는 “고향인 구지면과 달성군에 뜻깊은 일을 하고 싶어 김장김치를 전달하게 되었다.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혁태 구지면장은 “지역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신 허금숙 대표님과 강종주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나눔의 손길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허금숙 대표는 구지중학교 42회 졸업생으로 2017년부터 구지중학교 42회·45회 동창생들과 함께 매년 겨울철 김장김치 행사를 통해 구지면과 달성군에 매년 3,000박스를 후원하고 있다. 후원된 김장김치는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