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19년 희망찾기 가족사랑 여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7 20:29:31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16일에서 19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제주도 일원에서 관내 어려운 주민이 참여하는 2019년 희망찾기 가족사랑 여행을 실시한다.

지난 4월,‘소!확!행!’(우리가족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주제로 수기 공모전에 선정된 14세대 40명이 참여하며, 올해로 9회째가 된다.

바쁜 생업과 경제적인 이유로 가족 간의 여행은 꿈도 꾸지 못했다는 가족은 3박 4일간의 우리 가족 액자 만들기, 가족 사랑의 밤(편지쓰기 등) 의 프로그램과 자연 체험활동에서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여행을 통해 참가자들이 가족과 마음을 나누고 더욱 돈독해지는 가족 사랑을 느끼며 신체적·정신적 건강과 활력으로 자활의지를 다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