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7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경안여중100M 허들 2등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19 10:35:34

[안동타임뉴스=이언호기자]안동 경안여자중학교는 6월 14일(금)에 경북 김천에서 열린 ‘제47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에 출전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2학년 양수민 학생이 ‘100M 허들 종목’에서 쟁쟁한 경쟁자를 물리치고 2위를 차지하였다.

대한육상연맹과 KBS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초,중,고,대, 일반부 280여개 팀 2,5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본교 학생 2명이 출전하여 평소 갈고 닦은 실력과 기량을 맘껏 보여주었다.

대회에 출전한 양수민 학생은 “평소에 훈련했던 것처럼 최선을 다해서 대회에 임했어요. 1등을 할 수 있었는데 아쉬워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류세기 교장은 “학생들이 여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주고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 더운 날씨에 불평하지 않고 열심히 훈련에 임해준 학생들에게 찬사의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모든 일에 임해 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안여중은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학생들의 재능과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하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