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불법옥외광고물 강력 단속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9 16:55:3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지난 17일 옥외광고물 정비 회의를 통해 수립한 불법현수막 정비기준을 토대로 7월 1일부터 정비를 본격 시행한다.

이번 정비는 옥외광고물에 대한 인식개선 및 광고문화 선진화를 위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실천함으로써 친절하고 청결한 도시미관을 조성하고자 시행되며, 아파트 분양, 상업적 홍보, 각 종 행사 관련 현수막 등이 주요 정비 대상이다.

또한 관내 게시하는 모든 현수막은 실명제를 이행해야하고 가로등, 훼손 우려가 있는 가로수, 양금폭포, 벽천폭포, 삼각로터리 등에 게시되는 현수막을 집중 정비하고, 1차계도 후 자진철거 하지 않을 경우 과태료 부과 등 강력 조치할 예정이다.

김천시 원도심재생과장은“불법광고물 정비기준에 따라 현수막을 우선 집중적으로 단속하고 현수막 게시대 확대・설치, 현수막 수거보상제 및 실명제 시행 등으로 쾌적한 도시미관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