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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6월 19일(수) 구미시청 상황실에서 시민이 평소 불편해하는 민원제도를 발굴・개선 추진코자 고객만족 서포터즈(회장 방진숙) 2019년 2분기 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방진숙)는 2019년 상반기 67건의 고객의 소리를 시에 전달하여 생활주변 불편사항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고, 매월 민원만족도 전화 설문조사에도 참여하여 행정서비스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김용학 사회복지국장은 고객만족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시정발전에 보탬이 될 만한 많은 제안을 해주시고 구미발전과 변화를 위해 적극 나서주실 것"을 당부하며, “현장중심, 시민과 함께 하는 행정을 추구하여 보다나은 구미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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