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자산동,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감사 선물 전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0 12:18:43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자산동 번영회는 지난 19일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자산동장과 함께 관내 24세대 보훈 가정을 방문하여 선물(2만원 상당의 식료품세트)을 전달했다.

이날 번영회원들은 관내 국가유공자 세대를 방문하여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숭고한 뜻을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다.

박봉길 회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전하며, “소신을 지키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 계셨기에 오늘날 후손들이 행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경희 자산동장은 “ 국가유공자 댁을 방문하여 이렇게 마주하니 가슴이 벅차다"고 말하며, "자산동은 충절의 고장으로 충혼탑 및 호국 추모비가 소재하는 곳으로 그에 걸맞게 앞으로도 보훈가족에 대한 예우가 소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