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 이삼걸 의성군 자치행정국장 명예 퇴임...40년 공직생활 마무리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20 20:30:41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이삼걸 의성군 자치행정국장이 40여 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명예롭게 퇴임했다.

1979년 안평면에서 공직생활의 첫 발을 내딛은 이삼걸 국장은 탁월한 업무능력과 적극적인 추진력을 바탕으로 의성군의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지난 2010년 지방행정사무관으로 승진해 춘산면장, 경제지원과장, 종합민원실장, 사회복지과장 등을 거치고 20187월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해 기획실장, 자치행정국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다.

또한 재임기간 중 모범적인 공직생활과 소신있는 일처리로 업무능력을 인정 받아 대통령 포장,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경상북도지사 표창 등 총 10회에 달하는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삼걸 국장은 퇴임사를 통해 “40여 년을 몸 담았던 공직을 명예롭게 퇴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김주수 의성 군수님을 비롯해 동료, 후배 공직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의성군의 성공적인 발전의 임무를 동료, 후배 공직자들께 맡기게 되어 미안함과 아쉬움을 전하며 의성군의 발전과 직원들의 건승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