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자원을 활용한 생태관광 활성화 -
의성군,‘조성지관광벨트화지원사업’주민설명회 개최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20 20:34:56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18() 오후7시 구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조성지관광벨트화지원사업 설계용역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조성지 일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활용하여 풍경에 취하고 향기에 취한다는 차별성 있는 개발 전략으로 생태탐방로, 잔디광장, 계절초화원, 다목적 휴게시설 등 2022년까지 32억원으로 생태관광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는 김주수 군수를 비롯하여 군의원, 유휴저수지자원화사업 운영위원회 등 지역발전에 관심이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기본계획()을 설명하고 연계사업 활성화 방안 등 문제점 및 개선대책을 논의하였으며 각종 의견은 기본계획에 반영하여 연말까지 설계를 완료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조성지 자연자원을 활용한 생태관광 활성화로 20171차 준공한 유휴저수지자원화사업과 연계하여 6차산업의 기반이 되고 실질적 소득증대로 이어지도록 지역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