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독서여행을 떠나요!
- 2019「책 읽는 충주」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 프로그램 운영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6-21 11:25:09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립도서관(관장 지영분)은 2019년 「책 읽는 충주」 어린이 부문 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을 주제로 한 독서프로그램 ‘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떠나는 독서여행’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마블게임과 토론 등을 통해 즐거운 독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토론을 통해 어린이들의 논리적 사고력, 표현력 신장과 지역 내 토론문화 확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운영기간은 오는 7월 18일부터 26일까지 매주 목․금요일이며, 장소는 시립도서관 본관과, 연수힐수작은도서관, 봉방작은도서관, 목행작은도서관 등 4곳에서 운영된다.

참여대상은 초등 2-4학년으로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ungju.go. 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오는 25일부터 충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goodedu.chungju.g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850-397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주시립도서관에서는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책 읽는 충주」독서운동의 활성화를 위해‘찾아가는 지역작가와의 만남’, ‘정재승 작가와의 만남’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