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역 유치 선남면추진협의회, 성주역 유치 홍보 활동 펼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4 14:00:45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선남면추진협의회는 6월 21일「찾아가는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선남면 홍보단」활동을 시작하고, 홍보 사각지대인 지역 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해 마을회관(경로당)을 방문하여 성주역 유치 당위성을 홍보했다.

지난 6월 13일에는 이장상록회에서 각 동네별로 2개씩, 총 62개의 현수막을 자발적으로 제작하여 국도변과 마을 ․ 공단 입구 등에 게첨하고, 자칫 사그라 들 수 있던 유치열기를 재점화하였고, 이번에는「요기조기 찾아가는 성주역 유치 읍면 홍보단」추진이라는 군 홍보계획에 맞춰, 선남면추진협의회가‘찾아가는 여성농업인 건강교실’이 열리고 있는 동암2리 경로당을 찾아 주민들에게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건석 선남면장은“성주미래 100년은 성주역사 유치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모든 행정력을 쏟아 붓고, 5만 군민이 똘똘 뭉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호석 상록회장은“5만 군민은 물론이고 20만 출향인들의 염원을 받들어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선남면추진협의회가 앞장서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남면은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를 위한 현수막을 지속적으로 게첨하고, 각종 사회단체나 기관 등을 찾아 홍보활동을 꾸준히 벌이며 발빠른 행정을 선보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