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 비슬산 유스호스텔 야외바비큐 가든 개장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5 14:42:53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오는 7월 5일부터 관광객을 위해 비슬산유스호스텔(호텔 아젤리아) 야외바비큐가든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비슬산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바비큐가든은 가족과 함께 준비된 고기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는 ‘아빠는 요리사’ 콘셉트의 셀프존과 조리사가 직접 고기를 구워서 제공하는 구이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인기준 33,000원으로 최소 2인 이상 예약제로 운영된다. 메뉴구성은 모듬바비큐 1종으로 식사(된장,쌀밥,반찬)도 포함되어있다.

7월부터 8월 말까지 운영되는 야외바비큐가든은 매주 금,토요일은 통기타가수 공연을 비롯한 고객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또한 9월부터는 객실고객의 편의를 위한 그릴대여도 계획하고 있어 상품의 다양화를 통한 이용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강순환 이사장은 “단순한 숙박이 아닌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 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수준 높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을 모실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