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드림스타트, 2분기 아동복지기관협의체 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5 14:57:41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25일 군청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실에서 민·관 아동복지유관기관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복지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달성군 드림스타트 주최로 관내 어린이집, 초등학교, 지역아동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아동복지기관의 실무자(위원) 1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각 기관별 사업을 안내하고 지역자원을 연계하는 방안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사례관리 아동이 호소하는 욕구와 기관별 개입방법에 대해서 함께 논의했다. 특히 이날 회의를 통해 참가자들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기 위해 상호 협조체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로 뜻을 모았다.

김문오 군수는 “다양한 사회적 욕구의 증대와 저소득층아동 지원사업의 중요성이 증가하는 만큼 꾸준한 회의를 통해 아동복지사업의 활성화와 다양한 맞춤형 통합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동복지기관협의체는 달성군 희망지원과장을 위원장으로 지역내 민·관 아동복지유관기관 실무자들이 위원으로 구성돼 분기별 1회 이상 운영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