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금수면, 주민자치위원회 운영회의 개최
- 취미·교양강좌 세부운영계획 마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5 15:20:1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금수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5일(화) 오전 11시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임원 및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임원선출 후 가진 첫 운영회의로 주민자치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전반적인 운영계획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7월 1일부터 시작하는 취미·교양강좌에 대한 운영계획을 재점검하여 주민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운영일정 및 지원방안 등을 세부적으로 조율했다.

김백규 주민자치위원장은 “면민이 주체가 되어 지역에 필요한 사업을 추진하고 또 우리지역만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것이 주민자치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그 첫걸음으로 시작하는 이번 강좌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평생교육 실현을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갑숙 금수면장은 “성주군 최대현안 사업인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당위성에 대하여 홍보하고 금수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유치활동에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