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이웃돕기 감자 캐기 봉사활동에 구슬땀 흘려!
일곱 번째 동네 마실 가수원동 방문,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주민 의견 청취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6-25 17:09:02
장종태 서구청장이 25일 가수원동을 방문해 구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행복동행 동네마실’을 실시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25일 가수원동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감자 캐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서구는 구청장이 동네 구석구석을 직접 찾아가 구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행복동행 동네마실’을 실시했다.

일곱 번째 ‘행복동행 동네마실’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수익금을 마련하고자 지난 3월 가수원동 복지만두레에서 약 400평 밭에 파종한 감자 수확 현장을 찾았다.

장종태 구청장은 가수원동 복지만두레, 새마을부녀회 회원 등 주민 30여명과 함께 감자 100여 박스를 수확하고 포장하는 작업을 함께하며‘행복한 동행’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 은아 아파트를 찾아 마을활동가들과 함께 아파트 주변을 청소하고 화초를 심는 등 주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의미있는 행보도 펼쳤다.

장종태 구청장은“더운 날씨에도 이웃과 나눌 감자 수확에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해 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민간에서 주도적으로 지역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서 발전된 서구 주민의 의식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라며“구 차원에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정에 더욱 노력하여 구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 서구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