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쌍용1동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텃밭 수확 행사
최영진 기자 sosyoungjin1@hanmail.net
기사입력 : 2019-07-01 12:24:0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1동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30일 3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텃밭 수확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텃밭은 관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특화사업으로, 지난 3월부터 회원들이 틈틈이 시간을 내 휴경지에 감자를 재배해왔다.

이날 수확한 감자 120여 박스는 관내 경로당에 일부 전달하고, 나머지는 판매해 수익금을 연말 소외계층 지원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감자 수확 이후에는 김장 나눔용 배추를 재배해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노창진, 홍순옥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오늘의 결실을 맺기까지 동참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뜻을 모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진환 동장은 “회원들이 지난 봄부터 땀 흘려 재배한 감자가 풍성한 결실을 맺게 돼 기쁘고, 수확물을 어려운 이웃에 나눠주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주민 모두가 행복한 쌍용1동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