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해요’ 사랑나눔봉사동아리 봉사활동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7-01 21:12:05

[안동타임뉴스=이언호기자]경안여자중학교(교장 류세기)는 6월 29일(토) 교육복지 ‘사랑나눔봉사동아리’ 학생들 14명이 YWCA와 연계하여 봉사활동을 하였다.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YWCA에서 친환경 먹거리 교육을 받고 친환경 김밥 재료로 김밥을 만들어 법상동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른들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학생들은 경로당 어른들에게 안마도 해드리고 노래도 불러드리며 말 벗을 해 드리는 등 할아버지 할머니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 날 어른들은 학생들이 노래를 부를 때 박수로 호응하며 흥겨워하셨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3학년 A학생은 “김밥을 직접 만들어 보고 경로당 할아버지, 할머니를 찾아뵙고 노래하고 얘기도 나누다 보니 제가 더 힐링이 된 것 같아요. 앞으로 기회가 되면 자주 경로당을 방문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경안여자중학교는 교육복지 우선지원사업 토요방과후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이를 통해 학업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학생들이 정서적으로 안정된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