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충남도 합동 기업투자 협약식’ ㈜케어사이드와 투자협약 체결
태안군·(주)케어사이드 투자협약체결, 투자금 502억, 200여 명 신규고용 예정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7-03 07:11:33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은 지난 1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충청남도와 도내 6개 시·군 및 기업이 함께 ‘국내기업 투자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승조 도지사, 허재권 부군수를 포함한 6개 시·군 단체장, 기업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태안군은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와 502억 원 규모의 투자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투자협약에 따르면 ㈜케어사이드는 2021년까지 투자금 502억 원을 들여 본사를 태안기업도시로 이전하고 200여 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다.

군은 이번 투자협약을 계기로 본격적인 기업 활동이 시작되면 인구유입 및 신규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유망한 중소기업이 태안군에 투자를 결정해 준 것에 대해 환영하고 나날이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투자기업의 조기 정착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