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소속 충주시의원 감사기간 낮술 ...음주감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7-03 15:10:42

[충주타임뉴스 = 김정욱]민주당소속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A 의원이 지난달 25일 현장 행정사무감사 진행 중 점심 식사 시간에 소주를 마신 것으로 뒤늦게 드러나 뭇매를 맞고있다.

특히 민주당 소속인 A 의원의 행정감사기간 음주 행위는 패이스북에 한 시민이 올린 글을 통해 알려졌다.

지난달 25일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 사무감사 일정표에 따르면, 산업건설위원회는 오전에 신니면 두메지역 광역상수도 직접공급사업, 신니면 만세광장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 주덕 삼방 마을회관 마을만들기 사업 등 사업장 방문 진행됐다.

이날 산건위 의원 일행은 오전 현장 감사 후 점심식사를 위해 대소원면의 한 식당을 찾았다.

같은 식사 자리에 있던 B 의원은 “행정감사기간이고, 아직 오후 일정이 남았는데 무슨 술을 마시냐"는 동료 의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소주 한두 잔 정도야 반주로 먹는 데 어떠냐" 며 소주 한 병을 주문해 두 잔 정도 따라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정황들이 일파만파 퍼져 비난 여론이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당사자인 A 의원은 ‘별 문제될 행동이 아니다’며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A 의원은 “날도 덥고 해서 반주 한잔 한 것뿐인데 그게 문제가 되느냐"며, “술 주정한 것도 아니고 목도 말라 오리 불고기가 있어 한잔 했을 뿐이라며 해명했다.

이 소식이 알려진 뒤 A 의원의 부적절한 처신을 비난하는 소리가 커지고 있다.

앞서 A 의원은 지난해 9월 충주시 앙성면 주민체육대회 행사장에서 주민 B씨(61)의 얼굴을 나무젓가락으로 찔러 폭행 혐의로 피소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