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참여 프로그램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7-04 21:10:00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6월 29일, 7월 1일 2회에 걸쳐 공포체험 “더위잡고~공포잡고!"을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했다.

이번 체험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이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주중 청소년 회의를 통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직접 진행해서 더욱 의미가 있다. (6월 29일, 7월 1일 2회에 걸쳐 체험 진행 – 분장, 귀신잡기, 보물찾기, 공포 미션 클리어, 방탈출, 술래잡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이번 공포체험 기획을 희망한 참여 청소년(호서남초 6, 전준현)은 “작년 청소년어울림마당-호러체험에 참가하고 너무 재미있어 우리도 호러체험을 하고 싶었다. 3월 문경새재 오리엔티어링을 직접 만들어 체험을 하고, 5월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하면서 우리도 공포체험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모전초 6, 송재향)은 “처음 공포체험을 준비할 때는 뭐를 해야 할지 몰라 오락가락 했었다. 분장을 하고 다양한 미션을 만들어 수수께끼를 진행했다. 프로그램 계획을 발표하고 인기투표를 통해 1등으로 체험을 진행할 수 있어 너무 기뻤다. 체험 진행 후 아쉬운 점은 미션지를 만드는 데 시간이 부족해서 더 재미있게 못한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흘꿈터]는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 문경시에서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교과학습보충, 체험활동 등), 생활(차량, 급식, 면담 등), 특별운영(가족체험, 캠프, 발표회) 등을 연간 상시 지원하는 곳으로 40명을 정원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4,5,6학년이면 신청가능하다.(현재 6학년만 신청 가능 / 문의 550-6656)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는 기부자를 모집하고 있다. (물품, 간식, 프로그램 등)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