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꼴드 뮤직 ‘Music& You’ 과 함께한 행복한 음악여행
김명숙 | 기사입력 2019-07-08 07:53:49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에꼴드 뮤직 ‘Music & You’(대표 김찬경)가 인생의 긴 여정 속에서 음악과 함께 풍요로운 행복한 음악여행 '음악풍경'이 지난 6일 오후 광주빛고을 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에꼴드 뮤직 이현경 대표
에꼴드 뮤직이 주최하고 Music & You가 주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이 후원한 이번 음악회는 여름의 길목에서 짙어가는 녹음을 음악과 함께 선물했다.

첼로 박효운
음악회는 전 광주시향 상임수석을 역임한 (주)에꼴드 뮤직 이현경 대표의 플릇 연주와 에꼴드 플루트 앙상블, 피아노, 첼로, 바이올린 등으로 연주됐다.

이현경 대표는 클래식의 아름다운 선율을 관객들과 근거리에서 호흡하며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음악회를 기획했다.

연주는 이현경 대표의 플릇 연주, 바이올린에 앙상블 ‘BASIC’의 리더인 권경락, 첼로는 아르스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체로 수석 박효은, 피아노는 미국 오리건 음대 박사 송민경이 함께했다.

특별히 이현경 대표는 앵콜곡으로 관객들에게 행복한 여름밤을 선물하기 위해 영화음악 OST 타이타닉, Love story 등을 첼로와 함께 연주함으로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플룻 앙상블
연주곡으로는 탄식, 소녀와 나이팅 게일을 시작으로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 타이스의 명상곡, 몰도바, Within, You Raise ME Up, 하울의 움직이는 성, 피아졸라의 사계 중 봄, 리베르탱고 등이 관객들의 심장을 울렸다.

(주)에꼴드 뮤직 이현경 대표는 “이번 음악회를 위해 특별히 영상제작과 리셉션까지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면서 “앞으로도 ㈜에꼴드 뮤직은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레퍼토리를 고민하고 들려 줄 것을 약속한다. 특히나 취약계층을 위한 힐링 음악회를 통한 사회서비스 제공으로 건강한 사회 행복한 삶으로의 메신저역할을 다하고자 한다. 여러분들께서도 아낌없는 후원과 응원으로 함께 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