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보 야외물놀이장, 13일 개장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8 15:45:08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군은 칠곡보 야외물놀이장이 7월 13일 개장해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개장한 칠곡보 야외물놀이장은 총 면적 1만7천㎡로 3천 3백 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개장 첫해 5만 6천여 명이 이용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칠곡보 야외물놀이장은 성인유수풀, 어린이풀, 유아풀 등 3개의 연령별 물놀이장과 워터슬라이드, 워터커튼, 분수터널 등을 구비했다. 또 푸드트럭, 매점, 화장실, 샤워장, 탈의실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40동이었던 몽골텐트를 70동으로 늘려 그늘막도 확충했다.

운영기간 중 휴일 없이 운영하며,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용요금은 성인 및 청소년(만13세 이상) 6천 원, 어린이 및 유아(만3세~만12세)는 4천 원이며 만2세 이하 유아는 무료 이용 가능하다.

칠곡군민, 장애인, 다자녀가정, 한부모가족 등은 시설 이용료의 50%가 할인되며 워터슬라이드는 별도의 이용료를 받는다.

칠곡군 관계자는 “매일 수질검사를 통해 수질관리를 철저히 하고 안전요원 등을 충분히 배치하여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