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경 원성2동장, 주민 곁으로 찾아가는 적극적인 소통 행보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7-08 16:19:5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이혜경 신임 원성2동장이 지난 1일 취임 후 지역현장에서 다양한 주민을 만나며 적극적인 소통행보에 나서고 있다.

이 동장은 지역 어르신들과의 만남을 첫 시작으로 동남소방서, 남산지구대, 원성파출소, 우체국, 학교 등 유관기관을 두루 찾아가 보다 안전한 원성2동을 위해 협조체계를 더욱 강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관내 극동아파트를 방문해 현안민원사항을 청취하고 상습 침수지역과 원성천 등을 방문해 대책방안 마련을 위해 주민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부임 1주차에는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와 단체회의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동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 주민은 “주민의 눈높이에서 불편사항을 귀 기울여 들어주고 함께 고민하는 모습에 잔잔한 감동을 느낀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할 원성2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동장은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는다는 마음으로 지역 내 여러 단체 및 기관과 직접 만나 소통하겠다"며, “여성 특유의 친화력으로 주민들께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 따뜻한 현장행정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