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박영록 의원, 2019 지방자치 주민약속 대상 수상
시민들을 위해 더불어 잘사는 ‘김천시’ 만들어갈 것 다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0 13:59:34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의회 박영록 의회운영위원회 간사가 2019 지방자치 주민약속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마련된 2019 지방자치 주민약속 대상은 올바른 의정활동과 리더십을 통해 가치창출을 달성하는 지방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YNews가 주최하고 있다.

수상자인 박영록 의회운영위원회 간사는 지난 2018년 제8대(초선) 의원으로 김천 라선거구 (대신동)에서 당선되어 의정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김천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의회의 위상 제고와 열심히 일하는 의원 상 구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현재 8대 전반기에서는 의회운영위원회 간사를 맡아 지역 현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집행부와 소통으로 합리적인 정책들을 추진하여 김천시에 남다른 애정을 쏟은 공을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박영록 의원은 “소신 있고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작은 민원도 소홀함 없이 시민들의 고충을 함께 이해하고 낮은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며, 김천시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의 현안을 풀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