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홍보 아웃리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1 09:01:32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7월 9일 19시 부터 상주경찰서 및 자율방범대와 연합하여 서문네거리 일원에서 70여명이 모여 함께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아웃리치’는 학교 밖 청소년을 조기 발견해 학교 복귀를 돕고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며 안전한 생활을 유지하면서 자신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경찰서·지자체 합동 발굴 봉사활동이다.

이번 연합아웃리치에서는 위기청소년의 발굴 및 청소년유해업소 단속과 센터홍보를 위한 홍보전단지 배포 및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오귀영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고민이 있을 때나 힘들 때 혼자가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전체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01년 12월에 개소하여 청소년상담지원, 위기청소년통합지원, 학교밖청소년지원, 방과후청소년돌봄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전문기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