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오는 19일 '2019 달성음악회Ⅱ 新강변가요’ 개최
강창교 아래에서 열리는 초여름밤의 뮤직페스티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2 13:26:46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문화재단은 오는 7월 19일(금) 오후 7시 30분 강창교 아래 금호강변시설에서 2019 달성음악회Ⅱ ‘新강변가요’를 개최한다. 앞서 지난 6월 22일(토) 옥포 송해공원에서 개최된 2019 달성음악회Ⅰ미스트롯과 함께하는 ‘新나는 Song해 가요’는 약 2천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달성음악회 두 번째로 열리는 ‘新강변가요’ 출연진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의 우승자인 송가인과 장구의 신 차세대 트롯가수 박서진,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잘부탁드립니다’로 큰 사랑을 받은 익스(이상미)와 트롯계의 라이징스타 예준이, 지역대표 성악중창단 프리소울 등이 출연하여 초여름밤 무더위를 시원하게 잊게 해줄 예정이다. 음악회는 전석 무료공연이며, 달성문화재단 문화정책실(053-659-428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이 개최되는 강창교 금호강변시설은 농구 코트와 간이 축구시설 등 많은 청소년들의 여가 및 취미활동으로 이용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실버스포츠의 대명사인 ‘파크골프의 메카’ 달성군을 대표하는 강창교 파크골프장은 주변 전망이 뛰어나 관광명소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