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도서관, 2019년 도서관운영위원회 개최
도서관의 발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소통의 장 마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2 13:36:59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립도서관은 도서관의 발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 11일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2019년 제1회 달성군립도서관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발족된 달성군립도서관 운영위원회는 달성군립도서관 관장을 포함하여, 달성 관내 지역의 문화, 교육 및 도서관 관련 등의 전문 인사 1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으로 달성군립도서관의 효율적인 운영 및 발전, 독서운동 계획 및 지역 문화사업 지원 등 다양한 사항에 대한 심의와 자문을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도서관운영위원회에서는 운영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하고, 달성군립도서관의 2019년 상반기 주요 실적 및 하반기 주요 계획 등의 보고와 토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달성군은 양질의 일자리와 인구가 꾸준히 증가, 젊은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만큼 독서와 교육이 정책적으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독서교육에 높은 가치를 초점에 둔 체계적인 도서관 진흥 정책 추진에 운영위원회가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