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구미고아봉사회 초복맞이 삼계탕 전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2 14:38:1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아읍(읍장 윤동욱)에서는 7. 11.(목) 대한적십자사 구미고아봉사회(회장 정우용) 주관으로 관내 저소득층(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등) 30가구에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위한 초복맞이 삼계탕을 전달했다.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우려되는 취약계층의 기력 보강을 위해 먹기 간편하게 준비한 삼계탕과 수박을 적십자 회원들이 직접 방문·전달했으며, 세대별 안부확인 및 여름철 온열질환 발생 유의사항 등을 안내하며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당부했다.

윤동욱 고아읍장은 “나눔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늘 정성을 다하는 대한적십자사 구미고아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무더위에 지쳐 아픈 이웃 없이 모두가 긴 여름날을 시원하고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대한적십자 구미고아봉사회는 어르신 무료급식, 밑반찬 배달, 홀몸 어르신 나들이 지원, 연탄 지원, 재난구호 협력 등 연중 활발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