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영주시지부 이동상담실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7-12 19:21:20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농협 영주시지부는 11일 풍기농협 2층 회의실에서 관내 농업인 및 조합원 180여명을 대상으로 농협이동상담실을 운영 개최하였다.

199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농협 이동상담실』은 농업인의 영농 및 일상생활에서 부딪힐 수 있는 법률, 건강, 소비자 문제에 대한 각종 고민을 각 분야별 전문가가 법률서비스 사각지대인 농촌현장으로 이동하여 강의 및 상담을 통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해주는 현장 위주의 농업인 실익사업이다.

이번에 열린 『농협이동상담실』은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안동출장소의 김상남 변호사 강의와 온고당의 김미경선생님의 농업인의 문화생활로 진행되었으며 강의 종료 후 상담을 원하는 농업인을 대상으로 개별상담도 진행했다.

농협영주시지부 배준호지부장은 "영주관내 농업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법률적인 문제로 부딪히는 경우가 많은데 현장전문가의 법률상담 서비스를 통해 농업인들의 고충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