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으로 힐링하고 바닥분수로 무더위 날리세요!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7-13 07:42:13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청량산도립공원관리사무소에서는 청량산 캠핑장 내 바닥분수 조성으로 캠핑장을 찾아오는 가족단위 캠퍼들의 이용만족도를 증진하고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바닥분수를 본격 가동한다.

바닥분수는 규모 78.5㎡에 발광다이오드(LED)를 갖춘 분수노즐 17개를 설치하여 오는 8월 말까지 캠핑장 이용객이 가장 많은 금, 토를 기준으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40분간 가동 후 20분간 멈추는 방식으로 총7회 가동된다.

여름철 청량산 캠핑장 바닥분수 운영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어린이들에게는 야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 한층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허정일 청량산관리사무소는 “캠핑장을 찾아오는 이용객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질 기준에 적합한 깨끗한 물 공급과 지속적 유지·관리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많은 홍보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